Daily

Syntax highlighting 이 제대로 되지 않네요. (수정)

awesometic 2017. 10. 16. 13:31
반응형

현재 코드 하이라이팅이 제대로 되지 않고 있습니다. Prism.js 를 사용하는데, 어느 순간부터 잘 안 되네요. 

최신 파일을 다시 넣어보기도 하고 불러오는 코드도 점검해봤지만 별 소용 없더라구요

희한하게 크롬이 아닌 인터넷 익스플로러에선 그나마 덜 제대로 안 된다는 것입니다. 최신 크롬이 문제인가 싶기도 하고, 이번에 티스토리 대규모 업데이트에서 크롬 브라우저에 대한 CSS 코드가 잘못된 건가 싶기도 하구요.. 잘 모르겠네요. 뭐든 시간이 지나면 해결될 것 같습니다.

해결되기 전까진, 문법 강조 기능이 없는 채로 봐주시길 바랍니다 :)

모르거나 이상한 건 언제나 댓글로 남겨주세요.


# 17.10.18 Chrome 61 버전의 문제였나봅니다. 아직 그전만큼 깔끔해 보이진 않는 게 아무래도 티스토리 업데이트와 연관이 좀 있는 것 같지만, 62버전으로 업데이트하니 잘 불러오긴 하네요.

# 17.10.19 추가로 CSS에서 pre 의 padding 속성을 없애니 깔끔하게 보여지긴 하네요. 아무튼 지금은 당장 보는데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. 

반응형