Daily

XU4Q + CloudShell2 생존 신고, tvheadend

awesometic 2018. 2. 5. 16:12
반응형

잠깐 테스트할 게 있어 오래된 노트북에 Windows 10 을 설치하려고 서버에 보관중인 Windows 10 이미지 파일을 옮기던 중입니다.

Samba로 110MB/s 무난하게 옮겨주네요 :)

그리고..

집에 남는 USB TV 수신카드가 있어 도전해보려 합니다.

가족이 쓰던 건데, 고장난 줄 알고 새로 샀거든요 한 10만원 돈 주고.. 근데 고장난 게 아니었나 봅니다 :) 좀 오래된 모델이긴 한데 리눅스에선 펌웨어가 있더라구요. DViCO FusionHDTV5 USB Silver 인가 그렇습니다만 그냥 Gold 펌웨어 씌우면 되네요.

실사까지 바라보고, 적당한 길이의 안테나 케이블이 없어 하나 주문했습니다. 잘 된다면 좋겠네요. 정말 고장난 애가 잠깐 힘낸 거라면 중도 포기할 수도 있을 것 같구요.. USB TV 수신 카드가 나름 고가라.. 마음같아선 11만원짜리 하우포지 DualHD USB 를 사고 싶네요 ㅎㅎ 자동 녹화도 할 겸.

반응형